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식품분석연구센터, 고교 진로체험 프로그램 ‘K-girls Day’ 성료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4-04-03
조회수 53
파일
  • 보도사진2.jpg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 학교기업 식품분석연구센터(센터장 강주희)는 지난 10월 27일 여학생의 이공계 진출 지원을 위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인 ‘K-girls Day’ 를 식품분석연구센터에서 진행하였다.

이날 체험 프로그램은 양명여자고등학교 학생, 지도 선생님, 서포터즈 및 식품영양과 4학년 학생이 함께 참여하였다. 수원여자대학교 식품분석연구센터의 체험수업에는 먼저 식품분석연구센터 소개 및 센터투어가 있었으며, 이후 미생물 체험수업, 이화학 체험수업이 이루어졌다. 미생물 체험수업에서는 손씻기 및 ATP측정을 해봤으며, 이화학 체험수업에서는 농산물의 잔류농약에 대한 이론수업을 듣고, 유지의 산패를 알아보기 위해 과산화물가 실습을 진행하였다. 마지막으로 식품영양과 4학년 학생들과 선배와의 만남을 진행하여 학과에 대한 홍보 및 진로에 대한 Q&A를 진행하고 행사를 마쳤다.

수원여자대학교 식품분석연구센터 강주희 센터장은 “여학생들의 이공계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식품분석연구센터는 2015년부터 매년 식품 미생물, 이화학실험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