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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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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학년도 교육 수요자 요구도 및 만족도 조사 용역업체 선정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8-09-28
조회수 5023
파일
  • 2018학년도 교육 수요자 요구도 및 만족도 조사 용역업체 선정.zip
입찰공고

1. 입찰명: 2018학년도 교육 수요자 요구도 및 만족도 조사 용역업체 선정

2. 내역: 세부 내용은 별도의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방법: 제한경쟁(실적)입찰에 의한 계약 체결
* 첨부파일 공고표 참조 *

4.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2018. 10. 08.(월) 15:00시까지
[제출장소: 본교 미림관 206호 자산관리팀]

5.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규정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으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2016년 이후 단일 건 3,000만원 이상으로 전문대학교 이상 교육조사 또는 만족도 조사 관련 용역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위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발주처에서 작성한 실적증명원을 제출하여야 하며, 실적증명원이 없는 경우,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기타 대학이 요청하는 교육 수요자 요구도 및 만족도 조사 사업의 수행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 공동수급이행(공동수급방식) 불가

6.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모두(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평가(심사)는 1차 서면평가 진행 후 평가항목의 배점 기준에 따른 고득점 순으로 상위 3개 업체를 선정하여 프리젠테이션 발표를 통해 최종 심사함.
나. 기술능력평가(80%), 입찰가격평가(20%)를 합산하여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함. (단,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 세부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음.
다. 종합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의 배점기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가 우선함.
라.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마. 협상 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업체가 있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함.
바. 입찰참가 업체가 3개 이상일 경우 일반현황 배점이 고득점자인 3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함.

9.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1부
사. 국세 납세증명서 1부
아.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부
차. 기업신용평가서 1부
카. 제안서 관련 제출서류 (서면 및 USB 제출)
1)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A4 크기로 파워포인트 50쪽 내외 작성
2) 제안서가 저장된 USB
타. 별지 서식(제1호 ~ 제5호) 각 1부: 양식 준용하여 글로 작성
1) 제1호 서식 : 주요 관련사업 실적 (최근 2개년)
2) 제2호 서식 : 실적증명원
3) 제3호 서식 : 투입 인력 현황
4) 제4호 서식 : 응낙서
5) 제5호 서식 :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파. 최근 3년간 관할 세무서장의 확인을 받은 재무재표
하. 관련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을 증명하는 서류
※ 입찰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공고일 이후 발행분으로 제출12.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원여자대학교에 전액 귀속된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입찰 당일(프리젠테이션 발표일) 제출하여야 함
1) 업체별로 양식 및 크기변경은 가능
2) 입찰서 양식: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3) 제한경쟁(실적)입찰에 의할 계약 체결
4) 낙찰자 선정 후 산출내역서 제출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응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 신청 및 등록서류의 경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 (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 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바. 추가자료 제출 요구: 본교에서 심사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서 제출 사업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사업 문의: 수원여자대학교 기획처 교육품질평가단 길준성 TEL) 031-290-8020
2) 입찰 문의: 수원여자대학교 시설처 자산관리팀 송대성 TEL) 031-290-8096
3) 홈페이지: http://www.swwu.ac.kr/
담당부서 :
자산팀
담당자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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