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뒤 장학금>장학금 신청 메뉴의 신청서 작성 클릭, 공동인증서 등을 활용하여 국가근로 장학생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후 장학금>신청현황에서 국가로 장학금 신청현황을 조회하여 신청여부를 확인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 학생서비스팀연락처: 031-290-8043, 8034)
자퇴신청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 [학생] 해당학과 담당 조교에게 자퇴의사 전달 및 자퇴원 작성, 제출 - [학생] 지도교수 면담 -> 학부모 동의확인 -> 학업중단 숙려상담 -> 도서관 대출확인 -> 장학금(대출) 확인 등 관련사항 절차 진행 - [학과] 학과장 및 학부장의 결재를 득한 자퇴원(면담일지)을 교무부서 제출 - [교무팀] 자퇴원 기재사항 및 첨부서류 검토 후 학적변동(자퇴) 등록 - [총무팀] 등록금 반환 대상자 일 경우 관련사항 절차 진행 자세한 사항은 해당학과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교원자격증 재교부는 본인이 신분증을 소지하고 인제(수원)캠퍼스 학생회관 2층 학생서비스팀에 방문하셔서 재발급신청서 양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대리인이 방문하실 경우 신청인 및 대리인의 신분증과 신청자와의 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가족관계증명서 등)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담당부서 ▷ 학생서비스팀 : 연락처 : 031-290-8044)
신입생 입학식은 수원시 오목천동에 위치하고 있는 인제캠퍼스에서 진행됩니다. 담당부서 : 교무팀 연락처 : 031-290-8337
통학버스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운행하지 않습니다. 스쿨버스 시간표는 학교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학생서비스팀 연락처 : 031-290-8044~45)
수강신청 정정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수강신청 과목이 폐강되는 경우 - 수강신청 과목이 누락되는 경우 - 학점 계산을 잘못하여 학점이 현저히 모자라는 경우 - 기 수강신청 교과목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임의로 변경하여 수강한 과목의 성적은 일체 인정하지 않습니다. 수강신청 정정기간은 매학기 개강 1주차에 실시하며, 관련 사항은 해당학과 사무실에서 수강신청 정정원을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학과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신입생의 수강신청은 학교에서 일괄적으로 처리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학과 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후기졸업자는 최소학점 미만으로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졸업학점이 현전하게 부족한 경우 졸업기준 충족을 위해 예외사항이 발생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학과 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성적 이의신청은 매학기 정해진 기간을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학사일정을 통해 공지하며, 통상적으로 종강 후 2~3주차에 해당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학과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학기석차는 해당 학기의 성적만으로 석차를 산출하지만, 전체 석차는 각 학기별 성적과 계절학기를 모두 포함하여 성적을 계산하고 석차를 산출합니다. 따라서 학기 석차와 전체석차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교무팀 : 연락처 : 031-290-8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