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프린트

일반공지

본문영역 시작
일반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취업학습조직 운영 안내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2-03-03
조회수 3364
파일
  • 3._2022년_취업학습조직_운영_안내문_수정.pdf 미리보기
  • 2._2022년_취업학습조직_신청서.hwp
취업학습조직이란?
▶ 재학생의 주체적인 취업 준비로 현장과 밀착한 기업별, 직종별 맞춤형 활동을 통해 효율적인 취업준비를 하고자 하는 재학생의 모임입니다.

1. 어떤 활동을 하나요?
1) 각종 취업정보 자료 수집 및 공유
2) 기업/산업체 분석 및 각종 취업 박람회 참여
3) 졸업선배와의 교류 및 취업성공 노하우 습득
4) 기업 필기시험 대비 스터디 활동
5) 입사서류 및 면접 준비
6) 취업역량강화 로드맵 계획에 따른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2. 어떤 혜택이 있나요?
1) 연간 활동비 : 팀별 최대 500,000원 지원 예정
2) 회의비 (취업 스터디 간담회비)
3) 취업 준비 및 창작활동 관련 교육비
4) 취업관련 책자 제작비
5) 취업관련 교재비(취업관련 기출문제지 구입비 등)
6) 취업관련 교육 참가비(외부 취업박람회, 취업캠프 등 교육 참가비)
7) 취업관련 산업체 탐방비(취업관련 실무자 및 졸업 선배 산업체 견학 등)
8) 그 외 취업 준비 및 취업률 향상 등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운영되는 취업 활동 지원 가능
9) 지원금은 참여팀 수, 신청서 평가 결과, 예산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팀원 구성은 어떻게 하나요?
▶ 동일한 학과로 공동의 목적을 갖고 취업 준비를 위한 재학생 최소 4~최대 10명 이내로 구성하며 학과 및 담당 부서에서 관리합니다.
▶ 팀 중복 활동 불가(팀원 1인당 1개의 팀만 참여 가능)

4. 접수서류은 어떻게 되나요?
▶ 대학 홈페이지 및 학생이력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때, 신청 서류 중 개인정보동의서는 팀 전원이 작성해야 합니다.

5. 접수 일정 및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추가 접수 일정 : 2022년 4월 15일(금) 17:00까지
▶ 접수 방법 : ① 팀 대표가 신청서 파일을 메일 제출(ardc99@swc.ac.kr) 후,
② 동의서 등 서명 포함 원본 자료는 학생회관 2층 취창업지원팀 서면 제출
▶ 기타 사항 : 신청서 및 개인정보동의서는 날인(도장) 및 자필 서명이 완료되어야 하며 서명(날인)이 없는 경우 미인정!!!
날인(도장) 및 서명을 JPEG(*.jpg, *.jpeg, *.jpe, *.jfif)등 본인의 그림 파일로 가지고 있는 경우 해당 파일을 삽입하여 제출 가능함.
단, 해당 서식(한글 파일)에 타자로 입력한 서명은 인정하지 않음.

6. 지원금 사용 기준(취업활동비) : [첨부파일참조]

7. 운영 분야 및 유의사항 : [첨부파일참조]

8. 문의
▶ 학생회관 2층 취창업지원팀 ☎ 031-290-8127
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자대학교_2022년_대학안전관리계획(22.02.28.)
다음글 2022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방법 안내
담당부서 :
수원여자대학교
담당자 :
수원여자대학교
연락처 :
031-290-8000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