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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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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입학관리시스템 운영 용역업체 선정 입찰
작성자 자산팀
등록일 2024-04-04
조회수 253
파일
  • 1. (게시) 입찰공고문.pdf 미리보기
  • 2. 입시지원시스템 제안요청서.pdf 미리보기
□ 공고번호 : 2024-용역-3호

입찰공고

1. 제안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25학년도 입학관리시스템 운영 용역업체 선정 입찰"
나. 용역분야별 세부사항(세부내용은 첨부된 "제안 요청서" 참조)
용역분야 : 홍보대행
용역내용
1. 입학관리시스템 구축 운영
2. 면접, 실기고사 평가시스템 구축 운영
3. 녹취, 충원관리시스템 구축 운영
4. 등록금 수납, 환불 시스템
5. 입학상담솔루션 구축 운영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2025.02.28.
다. 용역계약기간 등은 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쌍방 합의 하에 협의 조정될 수 있음.

2. 입찰(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나.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다. 제한(총액)경쟁입찰
라. 비예가
마. 면세사업자는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낙찰시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

3. 입찰일정
- 입찰보증서 접수 : 2024.04.15.(월) 18:00까지, 전자 제출
-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 2024.04.16.(화) 15:00까지, 전자 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e-발주시스템
- 제안서 평가 : 2024.4월 말 (예정), 유선 통보, 제안서 평가 장소 별도 통보
- 평가 결과 발표 : 2024.4월 말 (예정), 우선협상대상자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따른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아래의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업체만 입찰참가가능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는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2)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대학 등에 입학관리시스템 솔루션이나 프로그램을 구축/납품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계약 완료된 건만 인정)
3)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대학 등에 입학전형의 면접/실기고사 수험생 평가 관련 솔루션이나 프로그램을 구축/납품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계약 완료된 건만 인정)
4)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대학 등에 입학상담 관련 솔루션이나 프로그램을 구축/납품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계약 완료된 건만 인정)
5) 온라인(안드로이드, IOS 등 모바일 환경 지원)환경 지원 개발 솔루션이나 프로그램을 구축/납품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증빙자료 제출)
6) 네트워크 지원 없는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면접, 실기평가시스템을 독자적으로 서비스한 업체(증빙자료 제출)
7)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대학 등에 등록금 수납, 환불 시스템을 은행 연동개발 및 유지보수, 시스템 대여 및 추가설치, 프로그램 수정개발 및 운영 실적을 보유한 업체
8) 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대학 등에 학생충원과 관련하여 온라인 원서접수 업체와 연동한 녹취충원 솔루션이나 프로그램을 구축/납품한 실적을 보유한 업체(계약 완료된 건만 인정)
라. 본 대학이 정하는 제안요청내용, 제안서 작성지침, 심사기준, 선정방식을 승낙하는 업체
1) 원본이 확인된 계약서 사본 또는 세금계산서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해야 하며, 실적 입증의 책임은 사업자에게 있고, 실적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실적 사항을 불인정함
2) 공동계약 및 하도급계약은 인정하지 않음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기타 당 대학이 요청하는 디자인 및 인쇄 용역의 수행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사. 계약시 별도의 기술협상결과서를 통해 대학이 요청하는 추가 개선사항에 대해 승낙하는 업체에 한해 계약을 진행※ 본 입찰은 하도급을 불허함

5. 평가방법평가(심사)는 1차 서면평가 진행 후 평가항목의 배점기준에 따른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여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심사함

6. 입찰의 무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7. 입찰보증서 제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제출)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전액 발주처에 귀속됨
가. 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나. 수원여자대학교 사업자 등록번호 : 124-82-09429
다. 입찰 접수 마감 전일 18시까지 전자 제출 (미제출시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

8. 전자입찰 및 제출서류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입찰참가신청서는 별도로 받지 않으며,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서 전자입찰서를 제출해야 함
나. 제안서 관련 제출서류
1) 제안서 : A4크기로 파워포인트 70쪽 내외 작성제안서 내용 : 세부내용은 별도 첨부한 제안요청서의 붙임2. 제안서 목차(안) 참조
2) 제안요약서 : A4크기로 자유양식으로 작성(매수 제한 없음)
다. 별지 서식(제1호부터 제8호까지) 각 1부 : 양식 준용하여 한글로 작성
1) 제1호 서식 : 제안회사 일반현황
2) 제2호 서식 :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간)
3) 제3호 서식 : 주요 관련 사업 실적(최근 3년간)
4) 제4호 서식 : 디자인·인쇄 용역 실적 증명원
5) 제5호 서식 : 투입인력현황
6) 제6호 서식 : 응낙서
7) 제7호 서식 : 개인정보 수집ㆍ제공동의서
8) 제8호 서식 : 보안서약서
라. 재무제표(2023년도)
마. 관련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을 증명하는 서류

9. 제안서 발표 시 제출서류
1)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A4크기로 파워포인트 70쪽 내외 작성
2) 제안요약서 8부 : A4크기로 자유양식으로 작성(매수 제한 없음)
3)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각 파일원본 USB로 3개 제출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동 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한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조달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12.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에서 전자입찰로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음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사항, 입찰보증금,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다. 제안요청서 등을 정확히 확인하고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에게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과업 수행상 유권해석에 이견이 있거나 공지되지 않은 사항의 해석은 수원여자대학교 의견에 따름
마. 수원여자대학교가 제안내용에 대한 설명을 요구할 경우 업체는 제안내용을 설명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야 함
바.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사.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아. 본교에서 심사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자. 문의처
1) 과업지시서 등 용역 관련 : 입시홍보팀 031-290-8028
2) 입찰 및 계약 관련 : 자산팀 031-290-8091

위와 같이 공고함

2024.04.04

수원여자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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