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소개 > 총장인사말 프린트

총장인사말

본문영역 시작
Come Fly with SWWU 꿈을 향해 날아 오르다. 학생에게는 즐거운 캠퍼스, 신바람 나는 학습, 비전이 있는 취업, 지역사회에는 봉사하는 대학!

안녕하십니까?

수원여자대학교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수원여자대학교는 1969년 성실‧박애‧봉사의 교육이념아래 설립되어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하면서 지속적인 발전과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21세기를 선도할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전문 여성 인재를 육성하고 특성화된 전공교육과 봉사정신의 결합으로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연계를 지속해왔습니다.

대학은 급변하는 교육환경과 사회적 변화 속에서 글로벌 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서의 도약을 위해 새로운 로드맵을 세워야합니다.
이를 위해서 대학 구성원 모두가 함께 노력하여야 한다고 믿습니다. 함께 가야 놓치는 것이 없으며, 함께 가야 멀리 갈 수 있습니다.
글로벌 경쟁 사회 속에서 주도적인 위치를 선점하기 위해 교수와 직원은 물론, 지역사회와 동문회를 아울러 서로에 대한 배려속에서 함께 격려하면서 가야 합니다.

따라서 우리 대학은 구성원들의 하나된 노력을 통해 글로벌 전문인력 양성기관으로서의 도약을 이루어 갈 것입니다. 졸업생이 자부심을 가지는 대학,
명함이 아닌 능력으로 보여주는 대학, 남들이 칭찬하고 부러워하는 대학으로 우리 수원여자대학교를 계속 발전시키겠습니다.
지금까지 보여주셨던 수원여자대학교에 대한 지지와 성원을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원여자대학교 총장 장기원

담당부서 :
총무팀
담당자 :
강민영
연락처 :
031-290-8006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