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20학년도 2학기 5차 수원여자대학교 교수초빙공고 (다운로드)
가. 지원자격
- 사립대학 교원임용 및 본 대학 교원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대학교원 자격 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지원서 접수마감일 기준 교육·연구경력이 4년 이상인 자
- 학생지도 및 교수능력이 있는 분
- 본 대학의 임용기간 중 주당 일정 시간의 강의를 담당할 수 있는 분
- (겸임) 현재 초빙분야와 관련된 국내외 국가기관, 연구기관, 공공단체 및 산업체에서 관련 직무에 종사
(해당 전공분야 재직기관에서 정규 직원으로 상시 (초빙분야와 직무내용이 유사한 경력이 3년 이상)
근무하고 있으면서 전공 관련지식 및 기술이 풍부하여 현장전문가로서 자격을 인정받을 수 있는 분
- (겸임) 소속 기관장의 동의가 있는 분
※ 학과의 지원 자격요건이 별도로 있는 경우 그 해당항목에 대해선 학과의 지원 자격에 따름.
※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번역문을 첨부하여 공증 후 제출
가. 소정양식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서류
[겸임] 교수초빙 지원서류 목록 (첨부1. 소정양식 다운로드)
[겸임] 교수초빙지원서 (인터넷 접수 후 지원서를 출력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겸임] 임용 후 활동계획서(첨부2. 소정양식 다운로드)
[겸임] 강의계획서 (첨부3. 소정양식 다운로드/공지한 담당과목을 참조하여 1과목 이상 선택작성)
※ 강의계획서는 아래 내용을 넣어 강의계획서를 작성해야 함.
- 온라인 쇼핑몰 창업 가능자(운영경험자)
- 온라인쇼핑몰 현황 및 분석 가능자
- SNS활동, 홍보에 능통한 자
- 유투버 등 동영상 크리에이터 양성 가능자
[겸임]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첨부4. 소정양식 다운로드)
[겸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첨부5. 소정양식 다운로드)
[겸임] (재직기관)겸임교수임용동의서 (첨부6. 소정양식 다운로드)
나. 소정양식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로만 제출하는 자료
[겸임] 경력목록 (첨부7. 소정양식 다운로드/부정확한 기재로 인하여 실적물이 불인정되지 않도록 정확히 작성)
- (주의) 엑셀파일 이메일 제출(○), 엑셀파일 프린트 제출(☓)
- 엑셀파일명 형식 – [겸임]경력목록(학과-지원전공-지원자명)
예) [겸임]경력목록(간호학과-간호학-홍길동).xls
다.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서류
[공통] 자기소개서(A4용지 2매 이내)
※ 자기소개서에 아래 내용에 대하여 상세히 작성하며 증빙자료를 첨부할 것
- 온라인 쇼핑몰 창업 가능자(운영경험자)
- 온라인쇼핑몰 현황 및 분석 가능자
- SNS활동, 홍보에 능통한 자
- 유투버 등 동영상 크리에이터 양성 가능자
[공통] 졸업 및 성적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 외국 박사학위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증 사본 제출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번역문 공증
[공통] 경력 및 재직증명서
[공통] 재직현황 증빙자료 (4대보험 중 택1). 단, 개인사업자의 경우에 한하여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 가능.
1) 접수기간 : 2020.08.24.(월) ~ 2020.08.31.(월) 16:00
2) 지원접수 : 교수초빙 지원서를 인터넷(https://www.swwu.ac.kr/html/pro_job.htm)을 통해 온라인 접수.
- 온라인 지원을 마감일에 임박하여 작성하는 경우 예상치 못한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가급적 사전에 온라인 지원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9. 『인사채용시스템 주요화면 매뉴얼』 참고.
3) 구비서류 제출 방법
① 목록(경력)
- 교육경력목록, 산업체경력목록은 담당자 이메일(rohjw@swc.ac.kr)로 기한 내 접수.
② 증빙서류
- 등기우편 또는 방문접수
- 등기 우편 이외의 일반 우편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접수기간은 등기우편 접수기간 내 도착분 기준입니다.
- 방문접수는 공휴일에 접수받지 않습니다.
4) 접수처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온정로 72(구. 오목천동 수원여대길 62) 수원여자대학교 미림관 2층 교무팀.
우편번호 : 16632 72 Onjeong-ro, Gwonseon-gu, Suwon-si, Gyeonggi-do, Korea. Zip code : 16632
5) 문의처 : 교원인사담당자 031-290-8031
6) 목록이외에 증빙서류의 FAX, E-MAIL 접수는 불가함.
1. 심사절차 및 일정
가) 1차 (기초전공심사) : 2020.09.02.(수) 진행예정
나) 2차 (면접심사) : 2020.09.04.(금) 진행 예정 (면접대상자 09월03일 개별통보예정)
다) 3차 (교원인사위원회심사) : 2020.09월 중 예정
라) 최종합격자 발표 및 안내 : 2020.09월 중 예정
※ 심사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기타사항
가) 최종 합격자는 우리 대학 교원인사관리규정 및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임용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대학소개-대학현황-규정집』에서 「교원신규임용시행세칙」 등 참고
나)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최종 합격인원은 전형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라) 2개 이상의 모집분야에 복수지원할 수 없습니다.
마) 신규임용자로 최종 선정된 자가 임용을 포기하고, 차순위자의 평가결과가 우수한 경우 인사위원회 심의와
동의를 거쳐 차순위자를 임용할 수 있습니다.
바)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사) 경력사항 등의 오기재, 증빙서류 불충분 및 누락으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이로 인한 점수 불인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학력/경력 등 각종 증명의 경우 시작일 및 종료일이 반드시 명기되어 있어야 하며,
제출일자 기준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것이어야합니다. 미기재한 경력이나 소정의 기일 내에
미제출한 경력증명은 이를 인정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자) 지원서 기재내용과 구비서류의 내용과 일치해야 하며, 불일치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차) 잘못 기재 또는 누락한 연락처(무선전화, 유선전화) 또는 연락불통 등에 따른 지원자의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카) 심사결과는 각 단계별로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연락처)합니다.
타) 증빙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사본 제출 시 접수처에 원본을 지참하고 방문하여
원본대조 확인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파) 모든 서류는 교수초빙 지원목록 순서대로 넘버링 하여 제출합니다.
하) 겸임교원의 심사기준은 학력, 경력(교육/산업체), 산업체 근무경력 적합성 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