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교기업 패션디자인실용화센터 전문대학 EXPO 2016 참여
작성자 글로벌비전센터
등록일 2016-08-22
조회수 5935
파일
  • 엑스포1.png
본교(총장 엄태식) 학교기업 패션디자인실용화센터는 2016년 7월 14일부터 7월 1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진로·직업체험 박람회 [전문대학 EXPO]에 참가하였다.

이번 전시참여는 (사)한국학교기업협회에서 지원을 받아 진행하였으며, 본교 학교기업 외에 9개의 학교기업부스가 설치되었다. 전문대학 EXPO는 전국전문대학 63개 대학,전공분야별 91개 컨텐츠가 참여였으며, 총 7만여명의 중·고등학생, 학부모등이 참가하여 새롭게 변화하는 전문대학의 역량과 가치를 검증하는 전문대학 축제의 장으로 진행되었다.

학교기업 패션디자인실용화센터는 자제제작 유니폼과 기념품등을 홍보물로 전시하였으며, 특히 마네킹에 착장한 [홍보대사 신디 유니폼]과 실제 신디의 착장된 유니폼은 큰 호응을 얻었다.

본교 학교기업 패션디자인실용화센터는 2015년, 2016년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선정한 학교기업지원사업에 선정되며 패션디자인과와 연계한 실무교육과정을 통해 국내 최고의 패션인재를 양성하는 요람이 되고 있으며, 패션사업을 통하여 수익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대, 청도이화국제학교와 상호교류 맺어
다음글 수원여자대학교,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