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대, 청도이화국제학교와 상호교류 맺어
작성자 글로벌비전센터
등록일 2016-08-22
조회수 5950
파일
  • IMG_6677_1.jpg
지난 18일, 본교(총장 엄태식)는 청도이화국제학교와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양 기관의 발전 및 사회공헌을 위한 교류로 수원여대 교직원의 자녀 및 청도이화국제학교의 재학생, 졸업생의 입학금과 장학금 지불에 관한 협약이 이루어졌다.

본 교류를 통해 본교와 청도이화국제학교는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교류, 활발한 연구 및 강의활동을 통한 유기적 연대 확립과 전문기술을 갖춘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교 엄태식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수원여대 재학생들 뿐만 아니라 해외에 있는 여성인재들이 본교의 교육시설과 교수와 학생 모두가 적극적인 강의를 체험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상호교류협약에 대한 기대와 기쁨을 드러냈다.

한편 체계적인 국제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활발한 해외전공탐방과 단기연수 및 인턴쉽을 진행하고 있는 수원여대는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여성인재 배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중국 청도에 위치한 청도이화한국학교는 중국 중앙정부로부터 국제학교 인가를 받은 정규학교로 유치부~고등부까지 있다. 급속 성장 중인 청도에 위치한 청도이화한국학교의 국제부에서는 국제학교 외의 중국인 학생을 모집하여 한국 유학을 진행할 예정이다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대, 제24회 젊은연극제서 "생선향기" 자체 제작 연극 공연해
다음글 학교기업 패션디자인실용화센터 전문대학 EXPO 2016 참여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