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대, 제24회 젊은연극제서 "생선향기" 자체 제작 연극 공연해
작성자 글로벌비전센터
등록일 2016-06-28
조회수 6916
파일
  • 생선향기 포스터.jpg
본교 연기영상과가 제 24회 젊은연극제서 6월 25일(토)부터 26일(금)까지 자체적으로 제작한 "생선향기“를 공연을 진행하였다. "생선향기"는 상처 입은 소수의 사람들의 이야기로 옴니버스 구성으로 극이 진행된다. 극의 주인공은 어머니와 딸, 학교폭력의 가해자와 피해자, 직장스트레스, 외국인근로자로 우리 사회에서 고통 받는 이들이다. 극을 통해서 소수의 주인공이 겪는 아픔과 고통을 통해 누구나 겪고 있는 다수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삶의 희망을 노래한다.

젊은 연극제 참여를 통해 “생선향기”를 연출한 송찬미 학생은 “무관심한 사회 속, 상처 받는 사람들에 아픔을 크기로 잴 수 없으나 이들이 분명 해쳐나갈 수 있는 희망이 있다고 말해주고 싶었다”며 “학교서 배운 지식들을 바탕으로 연출자가 되어 처음으로 한발 내딛게 된 지금이 너무도 설렌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덧붙여 본 극을 지도한 장용휘 교수는 “수원여대는 매년 젊은연극제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을 올리고 있다”며 “본교의 연기영상과 학생들이 타대학과 와의 비교 우위를 논 할수 있는 유일한 경연으로 차후 입시률과 재학생 학과 만족도에도 지대한 영향을 주고 있다”고 자부심을 수원여대 연기영상과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젊은 연극제는 한국대학 연극학과 교수협의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연극영화전공 학생들과 기성 예술인이 함께하는 연극 축제이다. 1993년부터 지속적으로 진행되었으며 현재 국내 약 50갸교의 대학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공연예술축제이다. 2016년 6월 11일부터 7월 3일까지 서울 대학로 소재 9개 극장(동숭아트센터 소극장, 동숭아트센터 꼭두소극장, 대학로예술극장3관, SH아트홀, 동양예술극장3관, 게릴라극장, 알과핵 소극장, 여우별씨어터, 중앙대학교 스튜디오 씨어터)서 진행된다.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대, K-뷰쳐 미용 컨테스트서 4부문 7개 메달 수상해
다음글 수원여대, 청도이화국제학교와 상호교류 맺어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