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사회봉사단, 매일유업과 손잡고 수원 소외 계층 지원
작성자 글로벌비전센터
등록일 2016-08-22
조회수 7015
파일
  • 834457_20160809123410_210_0001.jpg
수원여자대학교 사회봉사단과 매일유업㈜이 지난 9일 오전 10시 수원 지역의 소외 계층들을 대상으로 문화 지원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지역 사회공헌 활동 확대와 문화 지원 활성화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산학연계 사회공헌 활동을 개발하고 추진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기존 평택, 오산 지역에 이어 수원에서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됐다. 향후 기존 공장 견학 활동에 연계해 학생, 노인 등에게 산학 콘텐트 및 나들이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원여대는 매일유업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수혜자를 발굴하고 행정지원, 자원봉사 등을 진행한다.

엄태식 수원여대 총장은 “이번 양해각서 교환을 통해 수원 지역의 소외 계층에 문화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기업과 대학이 연계하는 사화공헌활동의 성공적인 모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보다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자대학교,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다음글 수원여자대학교 홍보대사 신디 모집!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