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작성자 글로벌비전센터
등록일 2016-08-22
조회수 6494
파일
  • 1-1.jpg
본교는 8월 3일부터 5일,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해 입시상담을 진행하였다.

70여개의 전문대학이 참가한 이번 박람회는 취업난의 심각성을 실감할 수 있을 정도로 취업이 잘 되는 유망학과에 수험생의 발길이 몰렸다.
우리대학 역시 박람회에 참가하여 예부 수험생에게 대학 입시 정보와 학과 교육과정, 면접 노하우 등ㅊ 실질적인 맞춤형 상담을 제공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본교 관계자는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대한민국 유망주인 중·고교 학생들이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를 통해
고등교육기관의 역할과 비전을 바로 알길 바란다”며 “학생들은 박람회를 통해 직업교육과 전문대학에 대한 인식을 다시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모집요강 내에 제작한 수원여자대학교 컬러링북과 기념품(색연필, 미니선풍기) 또한 수험생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으며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엇다.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학교기업 패션디자인실용화센터 전문대학 EXPO 2016 참여
다음글 수원여자대학교 사회봉사단, 매일유업과 손잡고 수원 소외 계층 지원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