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 2학기 학생역량지원 비교과 튜터링 신청서(운영계획서) | ||||||||
팀 명 | 올레! | |||||||
주 제 | 창의적 글쓰기(※ 전공 외 주제 선택) | |||||||
튜 터 | 간호학과 홍길동(교수명) | |||||||
인적사항 | 구분 | 학과 | 학번 | 학년 | 성명 | 연락처 | 비고 | |
튜티 (팀원) |
간호학과 | 2018000000 | 1 | 김영희 | 010-0000-**** | 팀장 | ||
간호학과 | 2017000000 | 2 | 홍길동 | 010-0000-**** | ||||
활동계획 | 운영기간 | 2018.00.00 | ||||||
운영장소 | 미림관 205호 | |||||||
결과물 제출 |
제출할 결과물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바람. 보고서, 포트폴리오, 동영상 등 제출형식에 대한 제한은 없음 제출형식에 대한 사항은 센터와 협의 요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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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수 | 일자 | 활동내용 | ||||||
1회 | 2018.00.00.(수) 00:00~00:00 | ※ 활동계획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바람 | ||||||
2회 | 2018.00.00.(수) 00:00~00:00 | ※ 활동계획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바람 | ||||||
3회 | 2018.00.00.(수) 00:00~00:00 | ※ 활동계획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바람 | ||||||
4회 | 2018.00.00.(수) 00:00~00:00 | ※ 활동계획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바람 | ||||||
5회 | 2018.00.00.(수) 00:00~00:00 | ※ 활동계획에 대해 자세하게 작성바람 | ||||||
소요예산 | 연번 | 사용항목 | 산출내역 | 금액(원) | ||||
1 | 다과비 | 5,000원*1회 | 5,000 | |||||
2 | 문구구입비 | 볼펜 1,000원*5명 | 5,000 | |||||
3 | 교재 구입비 | 해커스 토익 Reading 10,000원*5명 | 50,000 | |||||
4 | 인쇄비 | 2,000원*5명 | 10,000 | |||||
5 | ||||||||
총 계 | 70,000 | |||||||
※ 지출가능항목 : 교재 구입비, 재료 구입비, 문구 구입비, 인쇄비, 다과비 |
2018년도 2학기 학생역량지원 비교과 튜터링 결과보고서 | ||||||||||||||||||||
주 제 | 창의적 글쓰기(※ 전공 외 주제 선택) | 팀 명 | 올레! | |||||||||||||||||
운영기간 | 2018. 00. 00 ~ 2018. 00.00 | 운영회수 | 5 | 회 | ||||||||||||||||
튜 터 | 간호학과 홍길동(교수명) | 구분 | 1차 | 2차 | 3차 | 4차 | 5차 | 출석횟수 | ||||||||||||
참가자 명단 |
NO | 학과 | 학번 | 학년 | 성명 | 연락처 | 일자 | 10월 08일 | 10월 15일 | 10월 22일 | 10월 29일 | 11월 05일 | ||||||||
1 | 간호학과 | 2017000000 | 2 | 홍길동 | 000-000-0000 | 홍길동 | O | O | O | 3 | ||||||||||
2 | 간호학과 | 2018000000 | 1 | 김영희 | 000-000-0000 | 김영희 | O | O | O | O | 4 | |||||||||
3 | 간호학과 | 2017000000 | 2 | 박서준 | 000-000-0001 | 박서준 | O | O | O | O | 4 | |||||||||
4 | 간호학과 | 2017000000 | 2 | 김지원 | 000-000-0002 | 김지원 | O | O | O | 3 | ||||||||||
5 | 간호학과 | 2017000000 | 2 | 송중기 | 000-000-0003 | 송중기 | O | O | O | O | 4 | |||||||||
구분 | 사용일자 | 사용항목 | 사용내역 | 사용금액 | 입금처 | |||||||||||||||
은행 | 계좌번호 | 예금주 | ||||||||||||||||||
최종 정산내역 |
10월 08일 | 다과비 | 5,000원*1회 | 5,000 | 신한은행 | 000-0000-0000 | 홍길동 | |||||||||||||
10월 09일 | 문구구입비 | 2000원*5명 | 10,000 | 신한은행 | 000-0000-0000 | 김영희 | ||||||||||||||
총 계 | 15,000 |
2018년도 2학기 비교과 튜터링 만족도 조사 설문지 | |||||||||||
▣ 공통역량 만족도 평가 | |||||||||||
평가내용 | 평가점수 | ||||||||||
문항 | 평가분야 | 내용 | 매우만족 (5점) |
만족 (4점) |
보통 (3점) |
불만족 (2점) |
매우 불만족 (1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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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교육체계도 | 목적에 부합되게 계획되었다. | ⑤ | ④ | ③ | ② | ① | ||||
2 | 교육실행 | 목적에 부합되게 진행되었다. | ⑤ | ④ | ③ | ② | ① | ||||
3 | 교육만족도 | 튜터링 활동 내용에 만족하였다. | ⑤ | ④ | ③ | ② | ① | ||||
4 | 기대충족도 | 참가전 가지고 있던 기대치에 충족되었다 | ⑤ | ④ | ③ | ② | ① | ||||
5 | 목표달성도 | 활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체계적으로 운영하였다 | ⑤ | ④ | ③ | ② | ① | ||||
6 | 소통역량 | 튜터링에 참여하는 구성원들간의 소통이 원활하였다. | ⑤ | ④ | ③ | ② | ① | ||||
7 | 소통역량 | 튜터링 참여를 통해 학과 및 대학의 소속감과 적응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 | ⑤ | ④ | ③ | ② | ① | ||||
▣ 선택역량 만족도 평가 | |||||||||||
평가내용 | 평가점수 | ||||||||||
문항 | 평가분야 | 내용 | 매우만족 (5점) |
만족 (4점) |
보통 (3점) |
불만족 (2점) |
매우 불만족 (1점) |
||||
8 | 인문역량 | 튜터링 참여를 통해 인문역량이 향상되었다. | ⑤ | ④ | ③ | ② | ① | ||||
9 | 창의역량 | 튜터링 참여를 통해 창의역량에 도움이 되었다. | ⑤ | ④ | ③ | ② | ① | ||||
▣ 주관식 평가 | |||||||||||
좋았던 점 | |||||||||||
개선할 점 | |||||||||||
기타 의견 |
영 수 증 첨 부 지 | ||||||||
① 지출건명 | 2018년도 2학기 비교과 튜터링 | 영수증번호 | ||||||
② 팀명 | 올레! | |||||||
③ 사용내역 | 다과비 | ④ 영수증 매수 | 면중 | 면 | ||||
영수증 붙이는 곳 | ||||||||
※ 제출서류 : 통장사본, 신분증 사본 | ||||||||
※ 반드시 합계액과 누계액을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지출처 : 2개 이상의 경우, 각각의 지출처와 지출처별 누계액을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
⑤ 계좌번호/ 은행 | 신한 000-000-0000 (홍길동) | ⑥ 지출처별 누계액 | ||||||
⑦ 면 합계액 | 10,000 | ⑧ 누계액 |